
분양쇼핑몰이란?
자체물류 및 입점을 받은 물류(상품)을 영업(대리점, 가맹점)을 두어 영업경로를 확대 영업점(대리점, 가맹점)에게
수수료를 정산해 주는 시스템.
본점과(대리점, 가맹점) 그리고 고객으로 연결되어 상품등록에서 공급/정산까지 실시간으로 연계되어 제어할 수 있는
시스템으로 상품소싱, 쇼핑몰구축, 디자인 및 배송 관리 등의 업무를 대행 함으로 영업에만 신경을 쓰면 되는 모델입니다.
기존 오프라인 프랜차이즈를 온라인으로 그대로 연계하실 수 있으며, 상품을 판매하는 유통망 뿐만 아니라, 오프라인
영업 조직에 필요한 웹 상품 카달로그로도 유용하게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.
각각의 프랜차이즈 쇼핑몰의 매출을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전산화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, 각 대리점 및 영업점마다의
매출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, 각 대리점 및 영업점에 정산도 가능한 관리시스템 입니다.
분양시스템을
도입한 쇼핑몰
- - 분양 컴포넌트를 도입 가맹점 각자의 쇼핑몰을 구축하여 주며 정산은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하는 시스템
- - 전산관리 프로그램과 모든 매출정보가 연동되며 관리자는 정산만 하여 편리성을 강조하였습니다.
관리자 기능
설명
분양몰 신청 받은 회원사를 선정하여 승인을 내리는 곳입니다.
분양몰 신청을 받은 회원사를 관리하는 곳입니다.
회원사의 도메인 및 여러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.
분양받은 사이트를 일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사원정보 엑셀 등록 결제 관리
패쇄몰 즉 임직원몰로 분양을 했을 때 사원정보를 미리 입력하여 승인 절차를 밟는 곳입니다.
분양몰들의 창업비 및 관리비의 입금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.(온라인 입금)
패쇄몰 즉 임직원몰로 분양을 했을 때 사원정보를 미리 입력하여 승인절차를 밟는 곳입니다.
-
결제(입금확인)
분양몰들의 창업비 및 관리비의 입금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.(카드결제) -
결제취소
분양몰들의 창업비 및 관리비의 입금이 잘못되어 결제취소된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.
각 분양받은 회원사들의 매출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.
분양받은 회원사의 매출에서 영업 수수료만큼 정산을 해주는 곳입니다.
전체 분양받은 회원사에게 공지를 보내는 곳입니다.
각 분양사와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.
총괄 프로세스
